와우플 서비스에서는 다음 경우에 알림메시지가 전송됩니다.1. 상품 결제 시 알림2. 좌석 배정 후 상품 결제 시 QR코드 전송 알림 3. 좌석 배정 후 QR코드 전송 알림4. 예약룸 결제 시 QR코드 전송 알림5. 사물함 결제 시 알림6. 사물함 만료 3일전/1일전/만료 시 알림7. 이용시간 종료 10분전/종료 시 알림(좌석 배정 시)8. 기간이용권 종료 1일전 알림9. 시간충전권 유효기간 만료 7일전/만료 시 알림10. 예약룸 종료 10분전 알림11. 쿠폰, 마일리지 전달 알림12. QR코드 전송 알림13. 입실/퇴실 부모알림14. 주의회원 입실/퇴실 점주알림6~10번이 상품별 재구매와 연장결제 시기를 알리는 주요 메시지 입니다.와우플 서비스는 메시지 비용 절감을 위하여 가장 저렴한 알림톡 형태로 전송되고, 카카오톡 수신이 실패한 경우 문자로 재전송됩니다.
알림톡 템플릿은 수시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카카오 측의 승인을 받은 경우만 알림톡 전송이 가능하여 승인된 공통 메시지 템플릿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매장의 특수한 안내는 파트너센터 가맹점관리 > 가맹점정보 변경 의 알림톡 알림내용에 등록해 주시면 상품 구매, 좌석 배정 시 안내가 추가되어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