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충전권을 재충전 시 현재 사용중인 상품의 남은 유효기간과 새로운 상품의 유효기간을 비교하여 고객에게 유리한 유효기간으로 적용됩니다.
이와 같이 적용하는 이유는
단순히 새 결제 기준으로 유효기간을 업데이트할 경우,구매하는 상품에 따라 오히려 고객에게 불리한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기존 유효기간과 새 유효기간을 단순히 합산하여 연장할 경우,소액 충전을 반복하는 방식으로 유효기간을 무제한으로 늘리는 악용 사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유효기간과 새 유효기간 중 고객에게 더 유리한 유효기간을 자동 적용하고 있습니다.
예)
1. 이벤트기간에 50시간을 구매하고, 2주만에 할인이벤트 종료 전 30시간을 추가 충전한 경우
=>180일 유효기간에서 추가충전을 하면서 시간은 더 충전되었지만, 유효기간은 반으로 줄어듬.
2. 50시간 상품을 어제 구매하고, 그 동안 적립된 마일리지로 오늘 10시간을 추가충전한 경우
=>180일의 유효기간이 하루만에 30일로 줄어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