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결제가 되었는데, 좌석배정이 되지 않고,
파트너센터에서도 결제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3가지 경우로
와우플 시스템에서는 승인거절로 판단하고 좌석을 배정하지 않고 이후 프로세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비즐(스마트로) / KCP 상점관리자 / KCP VAN / NICE 매출확인시스템(NICE VAN) 를 통해 실제 결제내역을 확인하고 상품등록, 쿠폰발송 또는 결제취소 등의 방법으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1. 카드승인요청에 대한 결과값을 60초를 초과한 후 리턴받는 경우.(원인은 VAN사 및 카드사 응답지연, 매장내 네트워크 지연 등)2. 사용자가 키오스크에서 상품을 구매하면서 카드를 늦게 삽입하는 경우3. 사용자가 키오스크에서 카드를 삽입 후 결제를 진행하면서 취소버튼을 누르거나 결제 중 카드를 빼는 경우
와우플 시스템에서는 60초이내에 정상적인 카드 승인요청에 대한 정상 결과값을 받은 경우에만 좌석을 배정하고, QR코드를 전송합니다.
카드 삽입부터 결제 배정까지 전적으로 고객이 진행하는 것으로 거래성공승인까지 60초를 대기하지만, 정상적인 승인결과값을 받지 못할 경우, 결제없이 매장을 이용하는 일이 없도록 이후에는 승인거절로 판단하고 배정프로세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