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화면이 윈도우 바탕화면일 때 조치방법

키오스크 화면이 클라이언트 S/W 가 아닌 윈도우 바탕화면으로 노출되는 경우 ,

S/W 실행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원인은 S/W 가 비정상적으로 실행된 경우, S/W 간 충돌이 일어날 경우 등 이며 우선적 조치 및 해결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하기 이미지와 같은 감시프로그램이 우측 하단에 노출되면 감시중지 체크박스 를 해제하여 주시면 정상동작 됩니다.

=> 감시중지 체크박스를 해제 하여도 프로그램이 동작되지 않는다면 X 표시를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주시고 [2]번 조치사항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2] 키오스크 클라이언트 직접실행 경로 : C: 드라이브 -> CobotKiosk 폴더 -> CobotWatchDog.exe 실행

 

위 두가지 조치사항으로 정상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 S/W 의 충돌 , 중복실행을 의심할 수 있으며,

코보시스 기술지원센터 : 1833-6990 으로 전화 주시면 원격 조치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