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의 출입에 요구되는 사항

이용권 구매자가 출입문이 열리지 않는 경

이용자의 출입방식은 QR코드 태깅이며 원활한 출입을 위해 반드시 요구되는 조건이 있습니다.

당사의 솔루션은 기본적으로 회원 기반으로 운영되며 첫 이용자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QR코드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생성되며 출입을 위한 필수 요건은 이용자가 직접 이용권을 구매하고 좌석을 배정받는 것 입니다.

발열체크기를 사용하는 매장이라면 반드시 발열체크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로그인과 동시에 진행됩니다.

  • 발열체크 유효시간 관련 주의사항

    발열체크 유효시간은 회원의 로그인 시점에서 12시간~24시간이며, 직전의 로그인 시간을 기준으로 기산하므로 전일에 이용했던 이용자라면 잠깐의 외출 후 재입실 시 발열체크 미비로 출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키오스크 재로그인 후 발열체크를 다시 진행해야 합니다.

일반 좌석이용의 경우 로그인과 동시에 진행되지만, 스터디룸의 경우에는 하단의 스터디룸 임시QR발열체크를 클릭하시고 발열체크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버튼 클릭 후 출력되는 화면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키오스크에 장착된 QR코드 리더기에 QR을 태깅하시면 발열체크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출입이 되지 않는 것으로 문의 시 위 조건들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입문이 열리지 않아요

출입 QR코드 태깅 시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출입 인증에 대한 다음 조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좌석배정 및 예약룸 이용 상태에만 출입이 됩니다.

2. 발열체크 주기 내 유효한 열감지 이력이 있는 경우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3. 예약룸 사용자 발열체크 매장일 경우 출입시마다 [예약룸 임시QR 발열체크] 를 해야 하며, 체크 후 5분이 경과하면 다시 발열체크를 해야 합니다.

4. 예약룸 예약자일 경우 본인의 고유 QR코드가 아닌 예약룸 QR코드로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