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룸을 예약했는데, 출입문이 열리지 않아요

개인고유QR코드 VS 예약룸QR코드

예약룸 예약 시 발송되는 QR코드는 여러 사람이 공유하게 되므로 해당 시간만 입출입이 가능한 임시QR코드입니다.

따라서, 회원가입시 생성되는 회원 고유 QR코드와 다릅니다.

예약자의 회원 고유 QR코드를 공유할 경우 예약자가 기간이용권 이용자이면서 좌석을 배정받은 상태면 공유받은 사람도 언제나 입출입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별도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예약룸 이용자는 반드시 알림톡으로 전송받은 QR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출입문이 열리지 않아요

출입 QR코드 태깅 시 문이 열리지 않을 경우, 출입 인증에 대한 다음 조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좌석배정 및 예약룸 이용 상태에만 출입이 됩니다.

2. 발열체크 주기 내 유효한 열감지 이력이 있는 경우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3. 예약룸 사용자 발열체크 매장일 경우 출입시마다 [예약룸 임시QR 발열체크] 를 해야 하며, 체크 후 5분이 경과하면 다시 발열체크를 해야 합니다.

4. 예약룸 예약자일 경우 본인의 고유 QR코드가 아닌 예약룸 QR코드로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