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룸 이용자, 임시 QR코드 사용자들의 발열체크에 대한 문의가 많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맹점관리 > 가맹점정보변경 메뉴에서 예약룸/임시QR 발열체크 여부 항목을 "예"로 설정하면 키오스크 로그인전 화면 오른쪽 하단에 [예약룸 임시QR 발열체크] 버튼이 노출됩니다.
1. 비회원 발열체크 기능은 회원 고유QR코드를 사용하지 않는 예약룸이용자, 임시 QR코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합니다. 회원이 아닌 불특정 다수가 공유하여 사용하는 QR코드 이므로 핸드폰번호 입력과 소지한 QR코드 태깅으로 출입 시 매번 발열체크를 해야 문이 열립니다.
2. 키오스크 1대로 여러 층을 운영하는 경우를 고려하여 발열체크 후 해당 층으로 이동하는 시간 확보로 출입가능 상태는 5분 동안 유지됩니다. 따라서 예약룸 이용자 중 1명이 발열체크 후 입실하고, 5분이내에 동일한 QR코드를 사용하는 다른 사용자가 발열체크 없이 QR코드를 출입통제기에 태깅할 경우 문이 열릴 수 있습니다. 매장의 POP는 모두 발열체크를 하도록 안내해주시면 됩니다.
3. 매번 발열체크 후 입실이 운영상 번거롭다면 매장 운영방침에 따라 파트너센터에서 비회원 발열체크 기능 사용여부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4. 키오스크 주변 부착 POP 추천 내용 :
"예약룸 이용자 및 비회원은 소지한 QR코드로 출입 시 [예약룸 임시QR 발열체크]를 해야 출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