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시, 서비스해지 및 서비스이용료 정산 관련 절차 안내

매장 폐업 시, 서비스 해지 및 서비스이용료 정산 관련 절차를 공지 드립니다.

 

당사로 폐업내용 공유 및 최종 서비스이용료 정산 요청이 되지 않았을 경우,

서비스 실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이용료가 과금 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숙지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① 정확한 폐업일자 공유

폐업 예정인 경우, 사전에 당사 고객센터로 정확한 폐업일자 전달 필수 (T.1833-6990 → ARS: 4번)

- 프랜차이즈 가맹점: 가맹본사로 내용 전달, 코보시스 본사 전달

- 개인 가맹점: 코보시스 본사 전달

 

② 월 서비스이용료 정산 (메세지 사용료 포함)

- 월 말일까지 운영 후, 폐업 매장: 서비스이용료 전액 정상출금 확인 후, CMS 자동이체 출금 해지 가능

- 월 중도 폐업 매장: 사전에 전달된 실 운영기간 만큼의 서비스이용료 및 메세지사용료 일할계산하여 청구 -> 입금완료 시, cms 자동이체 해지 및 폐업처리 가능

 

1. 폐업 시, 파트너센터 계정이 차단되어, 접속이 불가합니다. 조회 및 다운로드 필요한 자료가 있을 경우 사전에 확인하시어 처리 바랍니다.

2. 폐업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 보관기간 1개월 이후, 기존 매장의 데이터가 전체 삭제 처리되며, 이후 데이터 복원은 절대 불가합니다. (매출정보, 회원정보 등)

3. 기존 매장의 데이터 그대로, 명의만 변경하여 양도양수 예정인 경우 폐업이 아닌 양도양수 관련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